여행후기

4/5일간 캠핑카와의 여행^^

작성자: LiVeQuEeN 작성일: 2010.05.28 20:06 조회수: 50647

캠핑카가 첨이라서 이곳 저곳 다 따져 보고 가격이나 캠핑카 시설면에서

이곳 CoCkatoo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아침에 사장님과 만나기로 하고 이것저것 설명듣고 즐거운 마음으로 강원도로 고고싱~~

강원도 양구에서 여자친구 동생과 친구와 함께 낙산 해수욕장 근처에 새워 놓고 즐거운 저녁 식사를 하였습니다^^ 담날에 일어나서 여친 동생을 양구에 데려다 주고 다시 강원도 대포항으로 출발 ~~~

저희는 전국여행을 계획을 해서 그런지 시간적으로 넘 여유가 없어서 운전중에 음식을 해 먹을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었습니다.

대포항에서 경북영덕으로 고고싱 고래돌해수욕장.푸른바다.풍력발전소.해맞이공원등 다 돌아보고

다시 포항.울산을 거쳐 부산을 향했습니다^^ 해운대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에팩정상회담 장소와 해변가를 잠시 걷고 다시 부산의 자랑 광안리/치시장과 남포동을 구경하였습니다.

부산에서 먹거리와 구경을 하다가 바로 통영으로 출발 해저터널과 케이블카를 타려고 갔으나 시간이 늦은 관계로 열지 않아 케이블카는 못타고 해저터널은 갔다왔지만.. 별로 ㅋㅋ

암튼 거기서 다시 전라남도 해남끝땅으로 출발 새벽 5시에 도착해서 9시에 기상 보길도로 출발

보길도 정말 인심 짱이고 볼 곳이 넘 많더라구요 윤선도시인과 공룡알해변가.보길도전망대등 한바퀴 다돌고 바로 여친이 예전 어렸을때 사는곳 전주로 다시 출발을 하여 전주에서 대천으로 마무리 여행을

하였습니다.

암튼 4/5일은 이렇게 끝났지만 캠핑카라는 좋은 여행무기를 가지고 다니기에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남들이 부러운 시선과 여행지 도착지마다 사람들이 함 구경해도 되느냐고 물어보고(저희는 다 구경시켜

드렸어요^^)그리고 사장님께서 한번씩 전화로 꼼꼼히 얘기도 해주시고 부산에서 살짝 기스가 나서

걱정을 했었는데 다른곳과 틀리게 정말 쿨하게 웃음으로 넘어가 주셨습니다.

캠핑카 다른것도 좋지만 정말 시설이 좋아야 한다는거 ..그리고 코카투에서 정말 캠핑카 잘 빌렸구나

또 한번 생각하게 합니다^^

담에는 2/3일정도 한두곳에서 머무는 곳에서 캠핑카 진가를 만킥하렵니다.

금일 탁송하시느라 수고하신 사장님 고맙구여.. 저희는 치킨에 맥주 한잔하고 잠자리에 올라야 겠습니다. 암튼 신경써 주셔서 감사하구요 담에 또 이용할께요^^

그때 얼굴/전화번호 꼭 기억해 놓으셨다가 저희가 전화하면 싸게 잘해주세요..ㅋㅋ

RE

전수*고객님 힘들게 여행후기까지 올려주시고 감사드려요^^

여행후기란을 못보고 이제서야 고객님의 글을 접하게됬네요...죄송합니다

다음 이용시 당연히 할인 혜택드릴겁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