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The first and best camping trip ever !!!

작성자: Lee YS 작성일: 2011.08.28 21:44 조회수: 48343

일정: 8월 22일 부터 8월 26일

여행지코스: 강원 평창 솔섬 캠핑장 -> 동해 망상 캠핑장 -> 거제도 -> 덤바위 캠핑장


처음으로 캠핑카를 빌려 여행을 했습니다.

원래 계획은 지리산을 거쳐 거제도로 해서 부산이나 울산에서 1박을 하고 동해안을 드라이브 하며 서울로 돌아올 생각이었으나, 일기예보에 남부지방이 비가 온다고 하여 경로를 바꾸었습니다.


특히 평창 솔섬 캠핑방과 망상 캠핑장은 코카투에서 추천 및 예약을 해주셨는데요, 정말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특히 망상 캠핑장 같은 경우 코카투에서 예약해주시지 않았다면 헛걸음 할뻔 했습니다. 이 두곳다 기본적으로 모두 샤워시설이나 화장실, 전기사용의 편리함 등 시설이 좋았습니다.

특히 솔섬은 계곡이 너무 맑고 좋아서 물놀이 하기에 굉장히 좋았고, 망상 캠핑장 같은 경우는 캠핑장 이용객들을 위한 전용 해변이 바로 앞에 있습니다. 저희가 갔을땐 파도가 엄청 좋아서 너무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처음 캠핑인데다, 처음 타보는 캠핑카라서 기대가 되는 만큼 걱정도 많이 되었는데요.

캠핑카 예약 문의에서 부터 예약, 그리고 여행중, 반납시까지 일관적으로 친절하신 모습에 감동받았습니다.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 에약 할때부터 전화도 자주하고,, 이것저것 물어보기도 많이 물어보고 엄청 귀찮게 했었는데, 너무 친절히 답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여행시에도 직접 방문해주셔서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주시고, 캠핑장 관련해서도 이것저것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사실 캠핑카 렌트 자체가 비싼 측면이 있어서 이번이 마지막이다 생각했었는데, 너무 좋은 경험을 해서 다시 한번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코카투를 선택한 것은 차고지가 집에서 가까워서 선택했던 것이데, 알고보니 다른 업체보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더라고요. 하지만 차의 상태나 서비스는 최고 였습니다.


지금 캠핑카 렌트를 위해 여기저기 알아보고 계신다면, 코카투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솔섬 캠핑장



* 망상 캠핑장

RE

 

 

이영석고객님 답글이 늦어 죄송합니다^^;

 

만족하셨다니 다행이십니다

 

더욱더 고객여러분께서 만족하실수있도록 많은 노력 기울이겠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